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대학교

공지사항

기숙사비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김공기

등록일자 2022-01-10

조회수 372

내용

기숙사 학기중 중간퇴사시 반드시 사전에 환불신청서(서식자료실 또는 첨부파일)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신청서는 기숙사의 서식자료실에 있습니다.

중간퇴사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 해당일이 포함된 주의 말일(일요일)까지 기숙사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해당 주의 식비와 관리비가 공제되고 환불되는 점 주지 바랍니다.

환불신청서는 메일(dorm@gangdong.ac.kr) 또는 직접 제출, 등기 우편(도착 기준)만 인정되며, 필히 본인 통장사본을 함께 보내야 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비 환불은 2022년 3월부터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