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대학교

공지사항

2022-2학기 기숙사 사생 모집 공고

작성자 김공기

등록일자 2022-05-31

조회수 747

내용

[2022-2학기 기숙사 사생 모집 공고] 

 

 

1. 입사 일정

입사일정

구 분

기간

비고

입사신청 및 서류제출

정시

2022. 6.23.()~

2022. 8.17.()

합격자발표:

2022. 8.19(

(홈페이지 확인)

- 입사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서류제출: 우체국 등기제출

충원

2022. 8.25.()~

2022. 8.31.()

합격자발표:

수시

(개별통보)

기숙사비 등록

정시

2022. 8.18.()~

2022. 8.24.()

 

충원

2022. 8.25.()~

정기입사일

2022. 8.31()

기숙사 행정실 방문하여 지문 등록

퇴사예정일

2022.12.21.()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신청방법

입사일정

구 분

기간

비고

입사신청 및 서류제출

정시

2022. 6.23.()~

2022. 8.17.()

합격자발표:

2022. 8.19(

(홈페이지 확인)

- 입사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서류제출: 우체국 등기제출

충원

2022. 8.25.()~

2022. 8.31.()

합격자발표:

수시

(개별통보)

기숙사비 등록

정시

2022. 8.18.()~

2022. 8.24.()

 

충원

2022. 8.25.()~

정기입사일

2022. 8.31()

기숙사 행정실 방문하여 지문 등록

퇴사예정일

2022.12.21.()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신청방법

재학생 : 강동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입사/퇴사안내 재학생 입사신청 서류제출 합격자 발표 기숙사비 등록(납부)

복학생 : 강동대학교 종합학사정보시스템 학적관리 학적변동관리 복학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입사/퇴사안내 재학생 입사신청 서류제출 합격자 발표 기숙사비 등록(납부)

제출서류가 도착되어야 입사 후보자가 됨

 

신청절차

재학생 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

 

 

 

 

 

 

 

입사/퇴사 안내

 

 

 

 

 

 

 

재학생 입사신청

기숙사

기숙사홈페이지

학번, 비밀번호

재학생 입사신청

완료

 

 

 

 

서류제출

합격자발표

기숙사비 등록(납부)

 

우편발송

(기숙사주소)

 

기숙사홈페이지

(합격자발표)

 

합격자로그인후, 은행계좌로 입금

 

 

복학생신청

강동대학교 학생포털 접속

 

 

 

 

 

 

로그인

 

 

 

 

 

 

학적관리

 

 

 

 

 

 

학적변동관리

강동대학교 학생포털

학번,비밀번호

선택

선택

 

 

 

 

복학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

입사/퇴사 안내

복학

기숙사홈페이지

학번,비밀번호

재학생 입사신청

재학생 입사신청

 

 

 

 

서류제출

 

 

 

 

합격자 발표

 

 

 

 

기숙사비 등록(납부)

완료

우편발송 (기숙사주소)

기숙사홈페이지

(입사합격자발표)

합격자 로그인 후, 은행계좌로 입금

강동대학교 학생포털 접속

 

 

 

 

 

 

로그인

 

 

 

 

 

 

학적관리

 

 

 

 

 

 

학적변동관리

강동대학교 학생포털

학번,비밀번호

선택

선택

 

 

 

 

복학신청

기숙사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

입사/퇴사 안내

복학

기숙사홈페이지

학번,비밀번호

재학생 입사신청

재학생 입사신청

 

 

 

 

서류제출

 

 

 

 

합격자 발표

 

 

 

 

기숙사비 등록(납부)

완료

우편발송 (기숙사주소)

기숙사홈페이지

(입사합격자발표)

합격자 로그인 후, 은행계좌로 입금

 

 

3. 제출서류

. 입사서약서 1.(첨부)

.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첨부)

. 건강진단서(학교 제출용 결핵검사) 1.

건강검진 결과는 대략 2~3일 소요됨

. 주민등록 등본 1.

. 본인 통장사본(보증금 반환계좌) 1.

. 우선순위 해당자 증빙서류 1. (기초생활수급증명서, 차상위계층증명서, 국가유공자손자녀증명서, 소년소녀가장증명서, 장애인증)

. 각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에 한해 인정함.

, 입사신청 본인의 실제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 "초본" 제출

. 우편발송 주소

남자기숙사 : ) 27600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278 강동대학교 성실학사

여자기숙사 : ) 27600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278 강동대학교 미래학사

 

4. 기숙사비 납부방법

납부방법: 온라인 입금(합격자에 한함)-납부액 980,000

납부계좌: 농협은행 185-01-125588 강동대학교

입금방법: 학번+이름

) 202213057최강동

- 입금자 식별 불가시 입사 불가

 

5. 모집인원

740(남학생 154, 여학생 586)

 

6. 기숙사비

구분

관리비

식비

비 고

남학생

4인실

500,000

480,000

980,000

- 식비: 8(의무식/~목 조·석식/휴일 제외)

여학생

4인실

500,000

480,000

980,000

기숙사 식비는 의무식으로 식사여부를 불문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퇴사 기간 학사 일정 준함

정기입사일 : 2021. 8. 31()

퇴사예정일 : 2학기 종강일

 

 

7. 입사자 선정기준순위 기준

. 학교 전입신고자

. 우선순위 해당자

. 기숙사 상·벌점자

. 대중교통 이용 곤란지역 거주자

. 직전 학기 성적 우수자

 

8. 유의사항

. 입사적격자 : 온라인신청오프라인 서류제출, 기숙사비 입금이 완료된 학생

. 입사관련 문의처 : 남자기숙사(043)879-3453)

여자기숙사(043)879-1705)

. 룸메이트 신청은 신청자와 룸메이트가 함께 신청할 것(첨부 양식 작성 제출)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생활 안내

 

1. 기숙사 수칙 위반시 발생하는 문제는 엄격히 책임을 묻습니다.

2. 수도는 음성군 상수도를 사용하므로 염소 등 냄새가 있음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3. 시설수리 및 불편 해소신청은 기숙사 홈페이지 또는 각 층 게시 불편신고서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 하며, 택배 분실은 주문자 책임입니다.

5. 기숙사 식당은 기숙사 등록 지문으로 식수 확인하니 필히 지문 등록 바랍니다.(입사시 등록된 지문은 식당에 개인정보 제공 동의 간주합니다.)

6. 개인 상비약은 개인이 구비 하며, 기숙사 구비 응급 약품은 필요시 이용 가능합니다.

7. 커피포트, 밥솥 등의 취사도구 등 허가받지 않은 전열기구는 전기 누전 및 화재위험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발각시 즉시 퇴사 조치합니다.

8. 호실을 깨끗이 사용해주시고 세면대, 샤워실 등의 머리카락을 제때 치워서 막히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9. 외부인은 승인 외 절대 출입이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조치합니다.

10. 외출, 외박 시 난방, 전기를 항상 끄고, 방문은 잠그고 다니시기 바랍니다.(분실, 부주의로 인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

11. 기숙사 내에서 음주 및 흡연은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조치 합니다.

12. 학기 중 사정변경으로 호실 이동이 있는 경우 이에 따라야 합니다.

13. 다수의 공동 생활공간이오니 정숙 부탁드립니다.

14. 열쇠 분실 또는 시설 훼손은 원상복구 비용을 변상해야 합니다.

15. 퇴사하기 전 호실 청소를 마치고 호실 상태를 점검받아야 합니다.

16. 정기입사일 기준 12주차부터는 중도 퇴사시 환불 되지 않습니다.

17. 기숙사 식비는 의무식으로 식사여부에 불문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 강동대학교 기숙사 -